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18] 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도움만 받아가는 이.. [] 1404 읽음    2007-11-12 18:18
안녕하십니다. 고수님들...

지난 번 ActiveX 건으로 질문을 드렸던 게발자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명쾌한 답을 못구하고 M$의 비졀씨로 작업을하여 문제를 봉합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뭔가 시원한 감이 오지 않아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다시
글을 올립니다.

문제는 납품처의 웹환경이 어떠냐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Builder6 로 개발한 ActiveX Form 은 두번째 로딩시 에러를 발생하여
진행할 수 없었기에 마소의 비졀씨를 썼는데, 이 넘은 너무나 잘 된다는 것입니다.

아주 단순한 걍 폼 하나만 달랑 띄우는 것도 같은 증상인지라,
제 입장에서는 C++Builder의 ActiveX기술이 M$의 환경과 충돌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만, 워낙 바닥이 앏다보니 원인 파악이 힘들어
고수님들께 다시 한 번 여쭙니다.

제가 모르고 지나쳤던 부분이 있었는지 좀 알고 싶습니다.
또한, 간과한 부분등이 있는지도 검토해 보고 싶습니다.

시간이 허락하시는 고수님들께서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늘 좋은 날 되시기 바라며...

+ -

관련 글 리스트
51218 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도움만 받아가는 이.. 1404 2007/11/12
51219     Re: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secondmoon 1262 2007/11/12
51222         Re:Re: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남상훈 1367 2007/11/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