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다. 고수님들...
지난 번 ActiveX 건으로 질문을 드렸던 게발자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명쾌한 답을 못구하고 M$의 비졀씨로 작업을하여 문제를 봉합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뭔가 시원한 감이 오지 않아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다시
글을 올립니다.
문제는 납품처의 웹환경이 어떠냐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Builder6 로 개발한 ActiveX Form 은 두번째 로딩시 에러를 발생하여
진행할 수 없었기에 마소의 비졀씨를 썼는데, 이 넘은 너무나 잘 된다는 것입니다.
아주 단순한 걍 폼 하나만 달랑 띄우는 것도 같은 증상인지라,
제 입장에서는 C++Builder의 ActiveX기술이 M$의 환경과 충돌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만, 워낙 바닥이 앏다보니 원인 파악이 힘들어
고수님들께 다시 한 번 여쭙니다.
제가 모르고 지나쳤던 부분이 있었는지 좀 알고 싶습니다.
또한, 간과한 부분등이 있는지도 검토해 보고 싶습니다.
시간이 허락하시는 고수님들께서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늘 좋은 날 되시기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