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표값 x,y입력받는 부분에..
scanf("%d",i); ==> scanf("%d",&i);
scanf("%d",j); ==> scanf("%d",&j);
위와같이 수정하세요
그럼..
조동현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짜다가...모르는게있어서 여기다가 질문해보려는데 걍 C언어는 어디다 질문해야할지몰라서 여기다올려봅니다..
: 좌표값 입력받게 한후에 저는 윈도우 에러메세지가 뜨는데요 저기서 무엇을 바꾸거야 안뜨게할수있나요??
: 좌표값입력받게 고치고싶은데 ...에러가 ㅠㅠ
: 아직 저의 짧은 지식으로는 거기까지는 잘모르겠어서..도움부탁드립니다;
:
:
: #include <stdio.h>
:
: void main(void)
: {
: int arr[3][3];
: int i,j,k;
: int in;
: k=1;
: i=0;
: j=0;
:
: for(;in!=0;){
: printf("입력 받은 좌표에 값에 따라 마방 출력하기\n");
: printf("1. 좌표값에 따른 마방을 출력합니다. \n");
: printf("0. 종료할꼐요. 감사합니다.\n");
: printf("1과 0 중 숫자를 선택하시겠어요?: ");
: scanf("%d", &in);
: switch(in){
: case 1:
: printf("아래 그림에서 좌표를 골라 입력해주세요\n");
: printf("*****************************************\n");
: printf("*****(0,0)*******(0,1)*******(0,2)*******\n");
: printf("*****(1,0)*******(1,1)*******(1,2)*******\n");
: printf("*****(2,0)*******(2,1)*******(2,2)*******\n");
: printf("*****************************************\n");
: printf(" 좌 표 값 x값은 = \n");
: scanf("%d",i);
: printf(" 좌 표 값 y값은 = \n");
: scanf("%d",j);
:
:
: for(i=0;i<3;i++){
: for(j=0;j<3;j++)
: {
: arr[i][j]=k++;
: i--;
: if(i<0)
: {
: i=2;
: }
: j++;
:
: if(j>2)
: {
: j=0;
: }
: }
:
: }
: for(i=0;i<3;i++){
: for(j=0;j<3;j++)
: printf("%3d",arr[i][j]);
: printf("\n");
: }
:
: default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