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짜다가...모르는게있어서 여기다가 질문해보려는데 걍 C언어는 어디다 질문해야할지몰라서 여기다올려봅니다..
좌표값 입력받게 한후에 저는 윈도우 에러메세지가 뜨는데요 저기서 무엇을 바꾸거야 안뜨게할수있나요??
좌표값입력받게 고치고싶은데 ...에러가 ㅠㅠ
아직 저의 짧은 지식으로는 거기까지는 잘모르겠어서..도움부탁드립니다;
#include <stdio.h>
void main(void)
{
int arr[3][3];
int i,j,k;
int in;
k=1;
i=0;
j=0;
for(;in!=0;){
printf("입력 받은 좌표에 값에 따라 마방 출력하기\n");
printf("1. 좌표값에 따른 마방을 출력합니다. \n");
printf("0. 종료할꼐요. 감사합니다.\n");
printf("1과 0 중 숫자를 선택하시겠어요?: ");
scanf("%d", &in);
switch(in){
case 1:
printf("아래 그림에서 좌표를 골라 입력해주세요\n");
printf("*****************************************\n");
printf("*****(0,0)*******(0,1)*******(0,2)*******\n");
printf("*****(1,0)*******(1,1)*******(1,2)*******\n");
printf("*****(2,0)*******(2,1)*******(2,2)*******\n");
printf("*****************************************\n");
printf(" 좌 표 값 x값은 = \n");
scanf("%d",i);
printf(" 좌 표 값 y값은 = \n");
scanf("%d",j);
for(i=0;i<3;i++){
for(j=0;j<3;j++)
{
arr[i][j]=k++;
i--;
if(i<0)
{
i=2;
}
j++;
if(j>2)
{
j=0;
}
}
}
for(i=0;i<3;i++){
for(j=0;j<3;j++)
printf("%3d",arr[i][j]);
printf("\n");
}
default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