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siString을 비롯한 char*에서
\ <- 은 특수 문자를 넣기 위한 문자로 인식합니다.
그래서 경로에 \을 인식 시키게 하기 위해서는
\\ <- 이렇게 해야 합니다.
비슷한 예로 문자열 중간에 " <-을 표시 할려면 ""으로 입력해야 하는것과 같습니다. ^^
다찌마와 LEE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
: 경로 표시시 '\'를 두개씩 넣었더니 되네요. 왜 한개로는 안되는지..;
:
:
:
:
: 이의영 님이 쓰신 글 :
: : 요렇게 수정하세요.
: : "D:\Borland5\1. Excel\TestProject1.xls" -> "D:\\Borland5\\1. Excel\\TestProject1.xls"
: :
: :
: :
: :
: :
: : 다찌마와 LEE 님이 쓰신 글 :
: : : 포럼을 뒤적이며 엑셀을 여는 방법은 찾았는데, 파일을 여는 단계에서 에러가 납니다.
: : : 아래의 코드에서 보면 "2. Excel File Open"에서 Error가 발생하는데, 이유를 못찾겠습니다.
: : : 코딩 중 'WideString'이 활성화되지 않은 것 같은데 그것 때문인지.. 에러 메시지는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 : : 그리고 Excel을 읽어 내용을 ListBox에 뿌리려는데, 그건 어떻게 하면 될지..
: : : 고심을 하여도 더 이상 진전이 없기에 여러분들께 도움을 청합니다.
: : :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ㅡㅜ
: : :
: : :
: : : //1. Excel Open
: : : ExcelApplication1->Connect();
: : :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false); //true이면 Excel이 Open
: : :
: : : //2. Excel File Open
: : :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Open(WideString("D:\Borland5\1. Excel\TestProject1.xls"))); //에러발생지점
: : :
: : : //3. Excel File Worksheet select
: : :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Workbook1->Worksheets->get_Item((TVariant) 1));
: : :
: : : .........
: : :
: : : //4. Excel Terminate
: : : ExcelWorksheet1->Disconnect();
: : : ExcelWorkbook1->Disconnect();
: : : ExcelApplication1->Disconnect();
: : : ExcelApplication1->Qu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