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99] Excel을 읽어 ListBox에 뿌리려는데 에러가 납니다..
다찌마와 LEE [zaga1004] 1551 읽음    2007-10-31 07:58
포럼을 뒤적이며 엑셀을 여는 방법은 찾았는데, 파일을 여는 단계에서 에러가 납니다.
아래의 코드에서 보면 "2.  Excel File Open"에서 Error가 발생하는데, 이유를 못찾겠습니다.
코딩 중 'WideString'이 활성화되지 않은 것 같은데 그것 때문인지.. 에러 메시지는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그리고 Excel을 읽어 내용을 ListBox에 뿌리려는데, 그건 어떻게 하면 될지..
고심을 하여도 더 이상 진전이 없기에 여러분들께 도움을 청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ㅡㅜ


//1. Excel Open
ExcelApplication1->Connect();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false);        //true이면 Excel이 Open

//2. Excel File Open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Open(WideString("D:\Borland5\1. Excel\TestProject1.xls")));      //에러발생지점

//3. Excel File Worksheet select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Workbook1->Worksheets->get_Item((TVariant) 1));

.........

//4. Excel Terminate
ExcelWorksheet1->Disconnect();
ExcelWorkbook1->Disconnect();
ExcelApplication1->Disconnect();
ExcelApplication1->Quit();

+ -

관련 글 리스트
51099 Excel을 읽어 ListBox에 뿌리려는데 에러가 납니다.. 다찌마와 LEE 1551 2007/10/31
51136     Re:Excel을 읽어 ListBox에 뿌리려는데 에러가 납니다.. 이의영 1394 2007/11/02
51149         Re:Re:Excel을 읽어 ListBox에 뿌리려는데 에러가 납니다.. 다찌마와 LEE 1265 2007/11/05
51184             Re:Re:Re:Excel을 읽어 ListBox에 뿌리려는데 에러가 납니다.. 강재호.만해 1560 2007/1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