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41] Re:Re:Re:그렇다면...
문제진 [] 1339 읽음    2007-11-02 15:37
그렇다면 어짜피 각 bit의 자리수값은 2의 승수값(1, 2, 4, 8, 16...........)이기 때문에
2x승으로 관리하면( 단여기서 x=0~255-----------x값이 해당 기기가 되겠네요)

만약 첫번째 관리 대상
2의 0승 => 1번째 기기
     .
     .
     .
2의255승=>256번째 기기

만약 2개 이상의 관리가 필요하면 OR연산으로...

여기까지가 제 머리의 한계입니다.
더이상은 고수님들께 패스


조상진 님이 쓰신 글 :
: 저렇게 할수밖에 없사옵니다..  ㅠ.ㅠ);;;
:
: 설명드리자면 상당히 길고 험난(?)한 내용이어서요..
:
: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철도 운용계통 규칙중 하나이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습니다.
:
: 그럼.. __);

+ -

관련 글 리스트
51138 이진수로 "입력" 이 가능하던가요.. ? 조상진 2819 2007/11/02
51142     Re:이진수로 장성호 1986 2007/11/02
51148         Re:Re:우왓.. 감사합니다.. __);; 조상진 1355 2007/11/05
51139     Re:이진수로 문제진 1535 2007/11/02
51140         Re:Re:흑흑.. 안타깝게도.. 조상진 1446 2007/11/02
51141             Re:Re:Re:그렇다면... 문제진 1339 2007/1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