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38] 이진수로 "입력" 이 가능하던가요.. ?
조상진 [mauri] 2819 읽음    2007-11-02 14:20
안녕하세요.. __);

프로젝트 중인데 혹시나 좋은 방법 알고 계시는분이 계실것 같아 질문 드립니다.

감시대상 기기의 매칭 테이블을 만들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총 32바이트로 1비트당 1대이므로 8 * 32 = 256대까지 관리할 수 있는데요.

예로 11, 7, 3 번만 관리하고 싶다면 00001000 10001000 이 되므로 10진수 2184가 됩니다.

이건 그냥 코드에 하드코딩해서 넣어주면 되는데요..

문제는

typedef struct {
  unsigned int Table1;
  unsigned int Table2;
...

(1) Table1 = 2184 <- 이렇게 해줘봐야 전혀 명시적이지가 못하더군요.

(2) Table1 = 00000000 00000000 00001000 10001000 이런식으로 해주면 명시적일텐데 말입니다..;;

물론 주석으로 친절히 설명을 달아놓으면 되겠지만, 사양이 변하거나 감시 대상이 바뀌면 다시 일일이 계산해 봐야 할텐데요..

무언가 좋은방법 없을까~ 싶어서 조언 구합니다.

int x = 0x0888 처럼 
int x = B00000000000000000000100010001000  요런식으로 넣어주는 방법 없을까요?

그럼.. 부탁드립니다.. __);

+ -

관련 글 리스트
51138 이진수로 "입력" 이 가능하던가요.. ? 조상진 2819 2007/11/02
51142     Re:이진수로 장성호 1986 2007/11/02
51148         Re:Re:우왓.. 감사합니다.. __);; 조상진 1356 2007/11/05
51139     Re:이진수로 문제진 1535 2007/11/02
51140         Re:Re:흑흑.. 안타깝게도.. 조상진 1446 2007/11/02
51141             Re:Re:Re:그렇다면... 문제진 1340 2007/1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