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는이 님이 쓰신 글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사용 환경 : 윈도우 xp 한글 / C++ BUilder 5.0
: : 중국어 간자체를 워드로 받아서
: : 라벨 caption -> ? 표나 / 켕 , 큽 이런식으로 나타납니다.
: :
: :
: : 그래서 중국어 OS를 설치해서
: : C++BUILDER 5.0 설치해서 프로그램을 했습니다.
: :
: : 한글 windowXP 에서 다시 돌려보면 프로그램에서 라벨 cation 부분이 다시 깨지는데
: :
: : 1.
: : OS에 관계 없이 , 중국어로된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 : 어떤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
:
: 중문 OS에서 컴파일하신걸 한글 OS에서 실행해 보시려면 한글 OS에 중문폰트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또한 입력기 설정을 중문에 맞게끔 해줘야 하겠죠?
: IME 설정에 필요한 중문을 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