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21] 고맙습니다.
구윤태 [] 1404 읽음    2007-11-01 13:52
지나는이 님이 쓰신 글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사용 환경 : 윈도우 xp 한글  /  C++ BUilder 5.0
: :                  중국어 간자체를 워드로 받아서
: :                  라벨 caption -> ? 표나 /  켕 , 큽   이런식으로 나타납니다.
: :
: :
: :                  그래서 중국어 OS를 설치해서
: :                  C++BUILDER 5.0 설치해서 프로그램을 했습니다.
: :
: :                  한글 windowXP 에서 다시 돌려보면  프로그램에서 라벨 cation 부분이 다시 깨지는데
: :
: :                1.                
: :                  OS에 관계 없이 , 중국어로된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 :                  어떤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
:
: 중문 OS에서 컴파일하신걸 한글 OS에서 실행해 보시려면 한글 OS에 중문폰트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또한 입력기 설정을 중문에 맞게끔 해줘야 하겠죠?
: IME 설정에 필요한 중문을 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105 [초보자]중국어 처리문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구윤태 1652 2007/10/31
51112     Re:[초보자]중국어 처리문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지나는이 2016 2007/10/31
51121         고맙습니다. 구윤태 1404 2007/11/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