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 환경 : 윈도우 xp 한글 / C++ BUilder 5.0
중국어 간자체를 워드로 받아서
라벨 caption -> ? 표나 / 켕 , 큽 이런식으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중국어 OS를 설치해서
C++BUILDER 5.0 설치해서 프로그램을 했습니다.
한글 windowXP 에서 다시 돌려보면 프로그램에서 라벨 cation 부분이 다시 깨지는데
1.
OS에 관계 없이 , 중국어로된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어떤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