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15] Re:C++ 에서 좌표에 점을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oyongID [doyongid] 2430 읽음    2007-10-31 16:20
SetPixel() 을 이용해보세요..

TImage컴포 띄워서 Canvas->Handle을 연결하시면 됩니다..

SetPixel(Image1->Canvas->Handle, X, Y, Color);
Image1->Refresh();

이런 식요..

한아아 님이 쓰신 글 :
: 100만개의 0~1 사이의 랜덤한 숫자를 추출한후.
:
:  좌표에 첫번째랜덤넘버.두번째랜덤넘버(x,y)
:             두번째랜덤넘버,세번째랜덤넘버(x,y)
:               ....
:  이런식으로 점을 찍으려고 하는데..
:
:  랜덤넘버 생성은 할수 있겠는데... 아직 배운게 미숙해서인지.
:
:  좌표에 점찍는건 모르겠네요
:

:
:  커맨드라인식의 프로그래밍만 해보다가 좌표등으로 하려니 힘드네요;
:
:  좌표에 점찍기.!!!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114 C++ 에서 좌표에 점을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아아 2711 2007/10/31
51116     Re:C++ 에서 좌표에 점을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성호 3168 2007/10/31
51115     Re:C++ 에서 좌표에 점을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oyongID 2430 2007/10/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