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87] Re:[질문]프로그램폴더 복사시 폼화면이 없어지는 경우?
시녕tm [palindrome] 1034 읽음    2007-10-30 00:17
이한진 님이 쓰신 글 :
: 원인을 알수가 없어 질문을 드립니다.
: 노트북에서 작업하던 프로그램을 데스크탑 컴퓨터로 옮겨 작업하려 합니다.
: 원래 데스크탑에서 작업하다 노트북으로 옮겨 놓은 것인데
: 다시 노트북에서 수정된 프로그램을 데스크탑으로 옮겨 실행하니
: 폼 하나가 열리지 않습니다.
: 폼은 두가지로 main 하고 manual 폼입니다.
:  manual 폼은 생성되나
: main폼은 cpp파일만 열리고 폼은 열리지 않네요..
: 폼파일(*.dfm)을 다시 복사해서   해봐도 열리지 않네요..
: 혹여, 다른 폴더에 들어가 있지는 않은지 싶어 폼을 변경하여 저장해 보니
: 폼 용량은 변하더군요..작업 시간도 동일하게 바뀝니다.
:
: 노트북에서 작업하려니 키보드가 손에 익숙치 않고
: 참 많이 불편하네요..ㅜㅜ
:
: 혹, 이와같은 경우를 경험해 보셨거나 문제점을 알고 계시다면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럼..

혹시 노트북에서 듀널 모니터를 사용하셨나요?

듀얼모니터 사용시 서브 모니터에서 폼 작업을 하면 form 위치가 서브 모니터쪽의 값이 됩니다.

그러서 다시 듀얼모니터를 없에서 메인에서만 작업을 하면 폼이 사라져 버리죠

그러나 사실은 폼이 left = 1350 이렇게 큰 수로 되어있어서 떠있기는 하는데 옆으로 밀려서 안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이런 경우가 아닌가 확인해보세요...

텍스트 파일로 *.dfm 파일을 여서서 left 값을 변경해 줘도 됩니다.

이 문제가 아니라면 난감. 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50959 [질문]프로그램폴더 복사시 폼화면이 없어지는 경우? 이한진 1151 2007/10/20
51087     Re:[질문]프로그램폴더 복사시 폼화면이 없어지는 경우? 시녕tm 1034 2007/10/30
51117         Re:Re:[질문]프로그램폴더 복사시 폼화면이 없어지는 경우? 이한진 1034 2007/11/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