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인을 알수가 없어 질문을 드립니다.
노트북에서 작업하던 프로그램을 데스크탑 컴퓨터로 옮겨 작업하려 합니다.
원래 데스크탑에서 작업하다 노트북으로 옮겨 놓은 것인데
다시 노트북에서 수정된 프로그램을 데스크탑으로 옮겨 실행하니
폼 하나가 열리지 않습니다.
폼은 두가지로 main 하고 manual 폼입니다.
manual 폼은 생성되나
main폼은 cpp파일만 열리고 폼은 열리지 않네요..
폼파일(*.dfm)을 다시 복사해서 해봐도 열리지 않네요..
혹여, 다른 폴더에 들어가 있지는 않은지 싶어 폼을 변경하여 저장해 보니
폼 용량은 변하더군요..작업 시간도 동일하게 바뀝니다.
노트북에서 작업하려니 키보드가 손에 익숙치 않고
참 많이 불편하네요..ㅜㅜ
혹, 이와같은 경우를 경험해 보셨거나 문제점을 알고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