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대로된 방법은 모르구요 꼼수 있는데... 가르쳐 드려요?
[꼼수]
; 방법은 preview폼이 뜬후에 Preview폼에 "Zoom to fit" 버튼을 클릭해 주면 되잖아요
그걸 프로그램으로 해주면 됩니다.
1. Preeveiw폼이 뜬후에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 SendMessage를 날려도 되고..
- mouse_event
* mouse_event는 좌표 정확히 계산해서
DOWN과 UP을 날려주면 되지만...
2. SendMessage로 할경우에는 ..
Preeveiw폼에서 ToolBar를 찾아서 ToolBar에 맞는 메세지를 날려야 됩니다.
3. PreeView폼은 어떻게 찾을까요?
Caption으로 찾아도 되구요
class명은 TQRStandardPreview 입니다.
FindWindow할때 참조하시구요...
코딩으로 하면 몇줄안되는데..
말로 하니까 어렵네..
한번해보시고 안되면 또 물어보세요
그럼..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frmReport->QuickReport1->Preview();
:
: 를 하면 Print Preview 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
: 그런데 기본적으로 Print Preview 형태가 "Zoom to width"로 됩니다..
:
: 이걸 "Zoom to fit"이나 "100%" 형태로 기본적으로 화면을 출력하고자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답변 부탁드립니다..(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