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89] OCX사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박성우 [legna] 1106 읽음    2007-10-23 12:12
우선 이 OCX는 VC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하는 일은 두 컴퓨터간에 통신을 하기위한 드라이버 이며 각종 메세지를 송수신 하는 드라이버 입니다.

우선 현재 상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4대의 텀퓨터가 있습니다. A,B,C,D 라고 명하겠습니다.

모두 빌더 6.0 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OCX역시 잘 설치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인 설명입니다.

A컴퓨터에서 OCX를 사용하여 작성한 프로그램이 소스를 옮겨서 B라는 컴퓨터에서 작동시키면 잘 작동합니다.

그런데 C,D로 옮겨서 작동시키면 특정구문에서 Access Violation error를 뿜어내며 죽어 버립니다.

컴파일은 잘되며, 실행한뒤 다이얼로그에서 Start명령이 들어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컴포넌트에서

변수에 값을 넣는 부분은 잘 수행 되다가 실행명령이 들어 있는 부분에서 위와 같은 에러를 뿜어 냅니다.

만약 B컴퓨터에서도 작동하지 않고 동일한 에러를 뿜어 냈다면 이해를 하겠는데, 이상하게도 B는 작동하며,

C,D에서만 문제를 발생 시킵니다. 혹시나 작동 환경문제 인가해서 포멧도 해보았습니다. 포멧하고 모든 환경을

동일하게 셋팅하였습니다. 하지만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 할 수도 있는건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0989 OCX사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박성우 1106 2007/10/23
51004     Re:OCX사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금목암 1361 2007/10/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