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M_SYSCOMMAND로 검색해보세요
secondmoon 님이 쓰신 글 :
: // .h
: virtual void __fastcall WMNCHitTest(TWMNCHitTest &Message);
:
: BEGIN_MESSAGE_MAP
: MESSAGE_HANDLER(WM_NCHITTEST, TWMNCHitTest, WMNCHitTest)
: END_MESSAGE_MAP(TForm)
:
: // .cpp
: void __fastcall Tform1::WMNCHitTest(TWMNCHitTest &Message)
: {
: TForm::Dispatch(&Message);
: if(Message.Result == HTCLIENT)
: Message.Result = HTCAPTION;
: }
: 캡션없는 폼의 이동은 질답란 검색을 통해 캡션은 날리고 코드는 위와 같이 하여 처리하였습니다.
:
: 이렇게 하였을 때, 폼 영역을 드래그하면 이동이 잘 됩니다..만
:
: 컴포넌트 영역을 클릭하면 반응이 없습니다.
:
: 폼의 대부분을 컴포넌트가 차지하게 될 것 같은데,
:
: 컴포넌트 영역을 드래그하더라도 이동이 가능한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