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52] [질문]프로그램가동시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짜서 돌리는데 ...
하안인 [hurco] 1119 읽음    2007-10-19 16:59
프로그램을 실행시 실행되도록 레지스트리에 그림과 같이 등록했는데요.

1. c:\trayicon\alarm.exe 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부팅시 트레이 아이콘으로 실행됩니다ㅣ.
   그런데 c:\program files 폴더에 폴더를 만들고
   부팅시에는 실행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되는데 그원인과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program files 에다 notepad.exe를 복사해 놓고
    부팅해도 프로그램이 안뜨네요.

2. 그리고 또하나는 c:\trayicon\aralrm.exe 로 등록하는 경우
  제 컴에서는 제대로 부팅시 실행되서 트레이로 들어오는데
  다른 컴에서는 프로그램을 실행할것인지 아닌지 예,아니오를 물어보는
  메시지 창이 뜨는데 원인과 해결 방법을 도와 주십시오.
  --> 인디 컴포넌트를 사용하고 나서 뜨는것인지(?)

프로그램에서는 인디로 다른 컴을 통신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빌더의 fastnet에 있는 udp컴포넌트를 쓰면 시작->종료를 하면
트레이에서는 프로그램은 제거되는데 작업관리자에는
그대로 남아있어서 종료가 안되고 그프로그램을 종료해야
컴이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인디로 바꿔서 이 문제는 해결 되었는데

부팅시 로드하는 부분이 레지스트리에는 등록되어 있는데
원하는데로 실행이 안되서 자문을 구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952 [질문]프로그램가동시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짜서 돌리는데 ... 하안인 1119 2007/10/19
50955     Re:[질문]프로그램가동시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짜서 돌리는데 ... 콩깍지.김구진 1361 2007/10/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