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실행시 실행되도록 레지스트리에 그림과 같이 등록했는데요.
1. c:\trayicon\alarm.exe 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부팅시 트레이 아이콘으로 실행됩니다ㅣ.
그런데 c:\program files 폴더에 폴더를 만들고
부팅시에는 실행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되는데 그원인과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program files 에다 notepad.exe를 복사해 놓고
부팅해도 프로그램이 안뜨네요.
2. 그리고 또하나는 c:\trayicon\aralrm.exe 로 등록하는 경우
제 컴에서는 제대로 부팅시 실행되서 트레이로 들어오는데
다른 컴에서는 프로그램을 실행할것인지 아닌지 예,아니오를 물어보는
메시지 창이 뜨는데 원인과 해결 방법을 도와 주십시오.
--> 인디 컴포넌트를 사용하고 나서 뜨는것인지(?)
프로그램에서는 인디로 다른 컴을 통신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빌더의 fastnet에 있는 udp컴포넌트를 쓰면 시작->종료를 하면
트레이에서는 프로그램은 제거되는데 작업관리자에는
그대로 남아있어서 종료가 안되고 그프로그램을 종료해야
컴이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인디로 바꿔서 이 문제는 해결 되었는데
부팅시 로드하는 부분이 레지스트리에는 등록되어 있는데
원하는데로 실행이 안되서 자문을 구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