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그중에 두번째 글에서
uiModeStretchToFit() 함수를 실행하면
media player 에서 버튼이 있는 탐색바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럼...
암꺼도 님이 쓰신 글 :
: windows media player 를 activX 를 임포트 하여 화면에 뛰워놓긴 했는데
: 이걸 사용하려니 이것저것 걸리는게 많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우선 media player를 화면에 올려 놓으면 화면 뿐만 아니라 재생버튼, 정지 버튼, 볼륨조절바, 탐색바...등등
: 이런 버튼들이 있는데.... 이거 다 없애 버리고 화면만 가득나오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그리고 팝업메뉴 같은것까지 안뜨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