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14] Re:windows media player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nasilso] 1869 읽음    2007-10-17 00:33
강좌/문서 게시판에 박영목님께서 올려놓으신것을 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134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136

특히 그중에 두번째 글에서
uiModeStretchToFit() 함수를 실행하면
media player 에서 버튼이 있는 탐색바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럼...




암꺼도 님이 쓰신 글 :
: windows media player 를 activX 를 임포트 하여 화면에 뛰워놓긴 했는데
: 이걸 사용하려니 이것저것 걸리는게 많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우선  media player를 화면에 올려 놓으면 화면 뿐만 아니라 재생버튼, 정지 버튼, 볼륨조절바, 탐색바...등등
: 이런 버튼들이 있는데.... 이거 다 없애 버리고 화면만 가득나오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그리고 팝업메뉴 같은것까지 안뜨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874 windows media player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암꺼도 2577 2007/10/14
50914     Re:windows media player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1869 2007/10/17
50942         감사합니다^^ 암꺼도 1730 2007/10/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