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dows media player 를 activX 를 임포트 하여 화면에 뛰워놓긴 했는데
이걸 사용하려니 이것저것 걸리는게 많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우선 media player를 화면에 올려 놓으면 화면 뿐만 아니라 재생버튼, 정지 버튼, 볼륨조절바, 탐색바...등등
이런 버튼들이 있는데.... 이거 다 없애 버리고 화면만 가득나오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팝업메뉴 같은것까지 안뜨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