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77] Re:Re: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쏘세지 [hacker004] 1166 읽음    2007-10-15 08:14
드디어 임프님께서 답변을 달아 주셨군여^^

서버에서 문서가 있는 위치가 넘어 오질 않구여
특정 jsp파일 url에 문서 sid를 넘기면 해당 jsp에서는 스트림으로 클라이언트에 문서를 넘겨 줍니다.
특정 EDMS 시스템에 저장된 문서 이거든여..
IE에서 연결 프로그램을 따로 설정 하는 부분이 있습니까?
있다면 어디에 있나영? 윈도우에는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따로 IE에서만 설정하는 부분이 있는지?
그리구 단지 제가 쓰는 클라이언트에서만 돌면 어떤 꽁수를 생각할만 한데 이서비스를 웹어플리케이션에서
쓸수 있게 서비스를 해줍니다. 그럼 저희쪽에선 해결할수 있겠지만 다른 웹페이지에선 또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서 원천적으로 모든 클라이언트에 똑같은 설정을 해달라고 가이드 하던지..그래야 되는데
어떻게 클라이언트 설정을 맞추는지 몰라서영~~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구 항상 고맙습니다~~꾸벅...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그건 아마 IE의 설정 때문에 그럴 겁니다. IE에서 pdf 확장자 (정확하게는 MIME 타입)에 대해 어떻게 처리할 지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거기서 pdf를 IE에서 여는 대신 별도 프로그램으로 열도록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 그런데, 인터넷상의 특정 주소에 있는 pdf 파일을 여는 것이 목적이라면, 저같으면 IE를 쓰지 않겠습니다. 프로그램에서 IE가 팅 뜨고 그 안에 애크로뱃 컨트롤들이 보이면 좀 프로그램이 좀 우습거나 값싸 보일 듯.
:
: 그런 목적이라면, http 컴포넌트들(예를 들면 인디의 Httpclient 같은)을 써서 파일을 임시 디렉토리에 다운로드한 다음 그걸 ShellExecute로 실행해주면 간단하고 깔끔하게 되겠죠.
:
: 그럼...
:
:
: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 특정 jsp페이지의 url를
: : CreateProcess나  ShellExecute 를  이용해서 IE에게  던집니다.
: : 그러면..
: :
: : 클라이언트 설정이 문제 인지..
: : 열기 저장 취소 라는 다이얼로그 박스가 뜨면서
: : 열기를 하면 IE가 하나가 더 열리면서 거기서 아크로뱃 문서가 열립니다..
: : 그리고 처음 뜬 IE에서는 url창에 제가 넘긴 jsp url이 보이면서 페이지를 찾을수 없다고 뜹니다.
: : 하나의 창에서만 동작을 해야 되는데...
: :  만약 클라이언트에서 2개의 문서가 열리면 IE가 4개가 열리는 샘이졍...
: : 어떻게 해결을 해야 될지 난감합니다..
: :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그리구 다들 안프 즐프 하세영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0774 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쏘세지 945 2007/10/08
50844     Re: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박지훈.임프 936 2007/10/12
50877         Re:Re: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쏘세지 1166 2007/10/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