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건 아마 IE의 설정 때문에 그럴 겁니다. IE에서 pdf 확장자 (정확하게는 MIME 타입)에 대해 어떻게 처리할 지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거기서 pdf를 IE에서 여는 대신 별도 프로그램으로 열도록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상의 특정 주소에 있는 pdf 파일을 여는 것이 목적이라면, 저같으면 IE를 쓰지 않겠습니다. 프로그램에서 IE가 팅 뜨고 그 안에 애크로뱃 컨트롤들이 보이면 좀 프로그램이 좀 우습거나 값싸 보일 듯.
그런 목적이라면, http 컴포넌트들(예를 들면 인디의 Httpclient 같은)을 써서 파일을 임시 디렉토리에 다운로드한 다음 그걸 ShellExecute로 실행해주면 간단하고 깔끔하게 되겠죠.
그럼...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특정 jsp페이지의 url를
: CreateProcess나 ShellExecute 를 이용해서 IE에게 던집니다.
: 그러면..
:
: 클라이언트 설정이 문제 인지..
: 열기 저장 취소 라는 다이얼로그 박스가 뜨면서
: 열기를 하면 IE가 하나가 더 열리면서 거기서 아크로뱃 문서가 열립니다..
: 그리고 처음 뜬 IE에서는 url창에 제가 넘긴 jsp url이 보이면서 페이지를 찾을수 없다고 뜹니다.
: 하나의 창에서만 동작을 해야 되는데...
: 만약 클라이언트에서 2개의 문서가 열리면 IE가 4개가 열리는 샘이졍...
: 어떻게 해결을 해야 될지 난감합니다..
: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그리구 다들 안프 즐프 하세영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