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44] Re: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936 읽음    2007-10-12 09:54
그건 아마 IE의 설정 때문에 그럴 겁니다. IE에서 pdf 확장자 (정확하게는 MIME 타입)에 대해 어떻게 처리할 지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거기서 pdf를 IE에서 여는 대신 별도 프로그램으로 열도록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상의 특정 주소에 있는 pdf 파일을 여는 것이 목적이라면, 저같으면 IE를 쓰지 않겠습니다. 프로그램에서 IE가 팅 뜨고 그 안에 애크로뱃 컨트롤들이 보이면 좀 프로그램이 좀 우습거나 값싸 보일 듯.

그런 목적이라면, http 컴포넌트들(예를 들면 인디의 Httpclient 같은)을 써서 파일을 임시 디렉토리에 다운로드한 다음 그걸 ShellExecute로 실행해주면 간단하고 깔끔하게 되겠죠.

그럼...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특정 jsp페이지의 url를
: CreateProcess나  ShellExecute 를  이용해서 IE에게  던집니다.
: 그러면..
:
: 클라이언트 설정이 문제 인지..
: 열기 저장 취소 라는 다이얼로그 박스가 뜨면서
: 열기를 하면 IE가 하나가 더 열리면서 거기서 아크로뱃 문서가 열립니다..
: 그리고 처음 뜬 IE에서는 url창에 제가 넘긴 jsp url이 보이면서 페이지를 찾을수 없다고 뜹니다.
: 하나의 창에서만 동작을 해야 되는데...
:  만약 클라이언트에서 2개의 문서가 열리면 IE가 4개가 열리는 샘이졍...
: 어떻게 해결을 해야 될지 난감합니다..
: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그리구 다들 안프 즐프 하세영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0774 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쏘세지 945 2007/10/08
50844     Re: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박지훈.임프 936 2007/10/12
50877         Re:Re:연결 프로그램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립니다. 쏘세지 1167 2007/10/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