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HistoryGoverScreen)
{
HistoryGoverScreen = new THistoryGoverScreen(this);
}
HistoryGoverScreen->ShowModal();
Show가 아니라 ShowModal로 띄우시면 됩니다.
그럼..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제가 하는 프로젝트가 메인폼을 만들고 메인폼에 메뉴를 누를때마다 서브폼을을 띄웁니다 밑에와 같이
:
: if(!HistoryGoverScreen)
: {
: HistoryGoverScreen = new THistoryGoverScreen(this);
: }
: HistoryGoverScreen->Show();
:
: 서브폼이 잘 띄워지는데 문제는 메인폼을 다시 클릭하거나 혹은 다른 프로그램을 클릭했다가 다시
: 프로젝트로 들어오면 서브폼이 없어집니다 결국은 다시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야 하는데요
: 원래는 메인폼을 누르게 되면 서브폼이 밑에 최소화 되서 보여져야 하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갔다 와도
: 계속 서브 폼이 띄워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
: 그리고 HistoryGoverScreen 을 new 로 생성했으니 delete도 해야할것 같은데 그냥 폼에서 Close()
: 하면 자동 메모리 해제가 되는지요 그리고 폼에 붙은 콤보박스나 에디트박스 도 delete를 하지 않아도
: 되는건가요?
:
: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