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65] Re:서브Form 생성
장성호 [nasilso] 1299 읽음    2007-10-13 16:13
if(!HistoryGoverScreen)
{
        HistoryGoverScreen = new THistoryGoverScreen(this);
}

HistoryGoverScreen->ShowModal();

Show가 아니라 ShowModal로 띄우시면 됩니다.

그럼..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제가 하는 프로젝트가 메인폼을 만들고 메인폼에 메뉴를 누를때마다 서브폼을을 띄웁니다 밑에와 같이
:
:  if(!HistoryGoverScreen)
:  {
:         HistoryGoverScreen = new THistoryGoverScreen(this);
:  }
:  HistoryGoverScreen->Show();
:
: 서브폼이 잘 띄워지는데 문제는 메인폼을 다시 클릭하거나 혹은 다른 프로그램을 클릭했다가 다시
: 프로젝트로 들어오면 서브폼이 없어집니다 결국은 다시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야 하는데요
: 원래는 메인폼을 누르게 되면 서브폼이 밑에 최소화 되서 보여져야 하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갔다 와도
: 계속 서브 폼이 띄워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
: 그리고 HistoryGoverScreen 을 new 로 생성했으니 delete도 해야할것 같은데 그냥 폼에서 Close()
: 하면 자동 메모리 해제가 되는지요 그리고 폼에 붙은 콤보박스나 에디트박스 도 delete를 하지 않아도
: 되는건가요?
:
: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861 서브Form 생성 궁금이 1142 2007/10/13
50865     Re:서브Form 생성 장성호 1299 2007/10/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