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61] 서브Form 생성
궁금이 [] 1141 읽음    2007-10-13 14:55
제가 하는 프로젝트가 메인폼을 만들고 메인폼에 메뉴를 누를때마다 서브폼을을 띄웁니다 밑에와 같이

if(!HistoryGoverScreen)
{
        HistoryGoverScreen = new THistoryGoverScreen(this);
}
HistoryGoverScreen->Show();

서브폼이 잘 띄워지는데 문제는 메인폼을 다시 클릭하거나 혹은 다른 프로그램을 클릭했다가 다시
프로젝트로 들어오면 서브폼이 없어집니다 결국은 다시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야 하는데요
원래는 메인폼을 누르게 되면 서브폼이 밑에 최소화 되서 보여져야 하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갔다 와도
계속 서브 폼이 띄워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HistoryGoverScreen 을 new 로 생성했으니 delete도 해야할것 같은데 그냥 폼에서 Close()
하면 자동 메모리 해제가 되는지요 그리고 폼에 붙은 콤보박스나 에디트박스 도 delete를 하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861 서브Form 생성 궁금이 1141 2007/10/13
50865     Re:서브Form 생성 장성호 1299 2007/10/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