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하는 프로젝트가 메인폼을 만들고 메인폼에 메뉴를 누를때마다 서브폼을을 띄웁니다 밑에와 같이
if(!HistoryGoverScreen)
{
HistoryGoverScreen = new THistoryGoverScreen(this);
}
HistoryGoverScreen->Show();
서브폼이 잘 띄워지는데 문제는 메인폼을 다시 클릭하거나 혹은 다른 프로그램을 클릭했다가 다시
프로젝트로 들어오면 서브폼이 없어집니다 결국은 다시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야 하는데요
원래는 메인폼을 누르게 되면 서브폼이 밑에 최소화 되서 보여져야 하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갔다 와도
계속 서브 폼이 띄워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HistoryGoverScreen 을 new 로 생성했으니 delete도 해야할것 같은데 그냥 폼에서 Close()
하면 자동 메모리 해제가 되는지요 그리고 폼에 붙은 콤보박스나 에디트박스 도 delete를 하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