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23] Re:Re:[질문]문제가 뭔가 하면...
zeFa [kdh8070] 1044 읽음    2007-10-11 11:11
il's 님이 쓰신 글 :
: zeFa 님이 쓰신 글 :
: : 어떠한 날짜 시간을 정해서 그날만 이벤트를 발생시킬려는데...
: :
: : TDateTime dtNow  = StrToTime("2007-01-24 12:12:12");
: :
: : 위의 문장 형식은 틀린건가요? ;;
: : 이넘만 집어넣으면 프로그램이 뻥나네여...
:
:
: TDateTime dtNow  = StrToDateTime("2007-01-24 12:12:12");
:
: ShowMessage(FormatDateTime("YYYY-MM-DD HH:NN:SS", dtNow));
:
: 위와같이 해보세요 StrToTime 은 시간만 넣어야 할것 같네요 ~  ^^
: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우선 시간내주셔서 답변해주신거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필요한부분은..

제가 디비에서  yyyymmddhh24minnss 형식으로 데이터를 받습니다..
스트링형으로 저장되어 있구요.. 확인해보면
20070124121212  이런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이날짜형식을 제가 갖고 있다가..
시간을 비교해봐야하는데..

미숙해서 방법을 찾지 못해 글을 올렸습니다.ㅠㅠ

비교하기위한 방법에 대해 아시는분계시면 답글 부탁드릴께요..

모두들 좋은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818 [질문]TDateTime관련 ㅠㅠ zeFa 1061 2007/10/11
50821     Re:[질문]TDateTime관련 ㅠㅠ il's 1260 2007/10/11
50823         Re:Re:[질문]문제가 뭔가 하면... zeFa 1044 2007/10/11
50825             Re:Re:Re:[질문]문제가 뭔가 하면... 장성호 1171 2007/10/11
50824             Re:Re:Re:[질문]문제가 뭔가 하면... il's 1079 2007/10/11
50826                 Re:Re:Re:Re:[질문]헉...;ㅁ; zeFa 1122 2007/10/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