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21] Re:[질문]TDateTime관련 ㅠㅠ
il's [magicfox] 1259 읽음    2007-10-11 10:56
zeFa 님이 쓰신 글 :
: 어떠한 날짜 시간을 정해서 그날만 이벤트를 발생시킬려는데...
:
: TDateTime dtNow  = StrToTime("2007-01-24 12:12:12");
:
: 위의 문장 형식은 틀린건가요? ;;
: 이넘만 집어넣으면 프로그램이 뻥나네여...


TDateTime dtNow  = StrToDateTime("2007-01-24 12:12:12");

ShowMessage(FormatDateTime("YYYY-MM-DD HH:NN:SS", dtNow));

위와같이 해보세요 StrToTime 은 시간만 넣어야 할것 같네요 ~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818 [질문]TDateTime관련 ㅠㅠ zeFa 1060 2007/10/11
50821     Re:[질문]TDateTime관련 ㅠㅠ il's 1259 2007/10/11
50823         Re:Re:[질문]문제가 뭔가 하면... zeFa 1044 2007/10/11
50825             Re:Re:Re:[질문]문제가 뭔가 하면... 장성호 1171 2007/10/11
50824             Re:Re:Re:[질문]문제가 뭔가 하면... il's 1078 2007/10/11
50826                 Re:Re:Re:Re:[질문]헉...;ㅁ; zeFa 1121 2007/10/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