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eFa 님이 쓰신 글 :
: 어떠한 날짜 시간을 정해서 그날만 이벤트를 발생시킬려는데...
:
: TDateTime dtNow = StrToTime("2007-01-24 12:12:12");
:
: 위의 문장 형식은 틀린건가요? ;;
: 이넘만 집어넣으면 프로그램이 뻥나네여...
TDateTime dtNow = StrToDateTime("2007-01-24 12:12:12");
ShowMessage(FormatDateTime("YYYY-MM-DD HH:NN:SS", dtNow));
위와같이 해보세요 StrToTime 은 시간만 넣어야 할것 같네요 ~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