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12] [질문]Chart에 스피드버튼을 넣으려고 합니다.
왕초보빌더 [coppermilk] 963 읽음    2007-10-11 07:37
Chart안에 스피드 버튼이 필요해서
새로운 컴포넌트를 만들었습니다.

컴포넌트를 만들때 헤더파일에

TSpeedButton*  FChartFormatBTN;

__property TSpeedButton*  ChartFormatBTN = {read = FChartFormatBTN , write = FChartFormatBTN };

하고나서 컴파일 -> 인스톨 후
오브젝트 인스펙터를 보면 제가 추가한 스피드버튼이

+ChartFormatBTN  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그래서 +를 클릭하여 확장한 다음 스피드버튼의 프로퍼티를 셋팅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벤트는 되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메뉴얼을 참고하여 버튼의 클릭 이벤트를 생성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벤트도 프로퍼티와 마찬가지로 오브젝트인스펙터에서 + 표시가 되어서 스피드버튼의 모든 이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나오게 하고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한가지 문제가 더 발생했습니다.

프로그램에 컴포넌트를 갖다놓고
((TNewChart *)Sender)->Name 로해서 이름을 알아내려 하는데
분명히 Name프로퍼티에 입력을 해 줬지만,
ShowMessage로 출력을 해보면 아무것도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혹 이유를 아시는 분이 계시면 이문제도 부탁드립니다.

그럼 미리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812 [질문]Chart에 스피드버튼을 넣으려고 합니다. 왕초보빌더 963 2007/10/11
50839     Re:[질문]Chart에 스피드버튼을 넣으려고 합니다. 장성호 802 2007/10/12
50872         Re:Re:그래도 마찬가지 입니다. 왕초보빌더 995 2007/10/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