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글세요.. 마우스 속도를 아무리 높인다 하더라도
: MouseMove 이벤트에서 X,Y 좌표에 쩜만 찍어서는 띄엄띄엄 보일것입니다.
:
: 선이 아니라 점을 자연스럽게 찍어야 한다면
:
: 방법1 .
: Canvas->Pen->Style = psDot; 로 설정한후
: MouseMove 이벤트에서
: Canvas->LineTo(X,Y); 로 선을 그립니다.
: 점이 깔끔하지 못하지만 점선이 자연스럽게 그려집니다.
:
: 방법2.
: MouseMove 이벤트에서
: 구좌표(x0,y0)와 현재 좌표 (X,Y)를 잇는 직선방정식을 구해서
: 일정간격으로 쩜을 직접 찍어주세요
: 그러면 자연스럽게 쩜이 나올것 같습니다.
:
: 그럼..
:
:
: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 이미지 위에 마우스로 점을 찍으려구 합니다.
: :
: : TForm1::Image1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
: : 위의 함수를 사용하여 마우스가 눌린채로 이동하는것을 감지하여 위치별로 도트를 찍는데요
: :
: : 도트가 선같이 그려지지 않고 3,6,9 네요ㅜ.ㅜ(띄엄띄엄 그려짐니다..).
: :
: : 선그리는 함수 말고 도트로 해야 하는데.. 마우스의 이동 감지 시간을 조절해서 빨리 인식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
: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