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위에 마우스로 점을 찍으려구 합니다.
TForm1::Image1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위의 함수를 사용하여 마우스가 눌린채로 이동하는것을 감지하여 위치별로 도트를 찍는데요
도트가 선같이 그려지지 않고 3,6,9 네요ㅜ.ㅜ(띄엄띄엄 그려짐니다..).
선그리는 함수 말고 도트로 해야 하는데.. 마우스의 이동 감지 시간을 조절해서 빨리 인식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