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58] ShellExecute 로 실행된 외부 프로그램을 닫고 다시 시행 시킬려면 어떻게 하나요
구상모 [] 1426 읽음    2007-10-08 11:54
--------------------------------------------------------------------------
HWND pHwnd = FindWindow(NULL, "클리키 1.5");

    if(pHwnd == NULL)
    {
          ShellExecute(NULL,"open",
                               "C:\\Program Files\\BMTECH\\VirtualKeyboard\\clickey.exe"
                                ,NULL
                                ,NULL
                                ,SW_NORMAL);
    }

외부 가상키보드를 실행 시키고 , 
실행시킨 외부 실행프로그램을 닫고 , 다시 실행 시키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758 ShellExecute 로 실행된 외부 프로그램을 닫고 다시 시행 시킬려면 어떻게 하나요 구상모 1426 2007/10/08
50759     Re:ShellExecute 로 실행된 외부 프로그램을 닫고 다시 시행 시킬려면 어떻게 하나요 장성호 9929 2007/10/08
50760         장성호님 답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구윤태 1568 2007/10/08
50761             구상모님과 구윤태님은 무슨관계인가요? 장성호 1816 2007/10/08
50765                 Re:^^ (둘다 제 이름입니다 . 집에서 부르는 명칭이랑, 호적상 좀달라서 저도 섞어서 써요 ) 구윤태 1380 2007/10/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