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메뉴의
:
: 1. exe만들기
: Project ==> Make 하시면 exe가 만들어집니다.
: exe는 프로젝트 파일인 기본적으로 **.bpr 파일과 같은 폴더에 만들어지구요
:
: 2. 아이콘 변경 및 기타 등등 (메뉴의 Project ==> Options에서 설정)
: - 아이콘 변경 : 프로젝트 옵션의 Application에서 LoadIon으로 다른 아이콘 을 Load하면 됩니다.
: - exe 생성 위치 : 프로젝트 옵션의 Directorys / Conditions 에서 Output을 설정하면 됩니다.
: - 배포시 exe만 하도록 : 프로젝트 옵션의 Packegs에서 Run-Time Packegs를 un-check하시구
: Linker에서 Use-Dynamic RTL을 un-check하시면 됩니다.
: - exe에서 Debuging정보 없애기/추가하기
: 옵션의 Compiles에서 Release하면 Debug정보가 없어지고
: Full-Debug하거나 아니면 Debuging에서 필요에 따라 체크하시면 됩니다.
:
: Compile 및 Debuging에 관한것은 대부분은 프로젝트 옵션에 있습니다.
:
: 그럼..
: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프로젝트에서 TEST.exe 파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 : 여기에 icon 연결은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 :
: : 위의 내용이 제가 뭐나 초보라 잘안되서 ㅠㅠ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