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50] Re:[왕초보] 고수님 프로젝트 생성해서 exe 파일 만드는것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nasilso] 1532 읽음    2007-10-06 13:20
메뉴의 

1. exe만들기
   Project ==> Make  하시면 exe가 만들어집니다.
   exe는 프로젝트 파일인 기본적으로 **.bpr 파일과 같은 폴더에 만들어지구요

2. 아이콘 변경 및 기타 등등 (메뉴의 Project ==> Options에서 설정)
   - 아이콘 변경 :  프로젝트 옵션의 Application에서  LoadIon으로 다른 아이콘 을 Load하면 됩니다.
   - exe 생성 위치  : 프로젝트 옵션의 Directorys / Conditions 에서 Output을 설정하면 됩니다.
   - 배포시 exe만 하도록 : 프로젝트 옵션의  Packegs에서 Run-Time Packegs를 un-check하시구
                                       Linker에서 Use-Dynamic RTL을 un-check하시면 됩니다.
   - exe에서 Debuging정보 없애기/추가하기
                  옵션의 Compiles에서 Release하면 Debug정보가 없어지고
                  Full-Debug하거나 아니면    Debuging에서 필요에 따라 체크하시면 됩니다.
  
Compile 및 Debuging에 관한것은 대부분은 프로젝트 옵션에 있습니다.

그럼..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에서 TEST.exe 파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  여기에 icon 연결은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
: 위의 내용이 제가 뭐나 초보라 잘안되서 ㅠㅠ 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749 [왕초보] 고수님 프로젝트 생성해서 exe 파일 만드는것좀 알려주세요 구윤태 995 2007/10/06
50750     Re:[왕초보] 고수님 프로젝트 생성해서 exe 파일 만드는것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1532 2007/10/06
50757         고맙습니다. 구상모 977 2007/10/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