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lude "Unit2.h" 를 빠뜨리셨네요
현재 *.cpp에 TForm2가 있는 *.h를 include하셔야...
그럼..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어플에서 폼을 여러게 만들려구 합니다.
:
: 메뉴얼을 보니 동적 생성으로 폼을 생성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
: 1. File|New|Form 에서 새로운 폼을 만든뒤에
:
: 2 . Project|Options|Forms 에서 자동 생성폼 리스트에서 해당 폼을 없애고...
:
: 3. ShowModal메소드로 출력한다.
:
:
: 이런 순서인데요..
: 아래와 같이 했는데
:
: void __fastcall TForm1::Exit1Click(TObject *Sender)
: {
: TForm2 *Form2 = new TForm2(this);
: Form2->ShowModal();
: delete Form2;
: }
:
: //----------------------------------
:
: [C++ Error] Unit1.cpp(444): E2451 Undefined symbol 'TForm2'
: [C++ Error] Unit1.cpp(444): E2451 Undefined symbol 'Form2'
: [C++ Error] Unit1.cpp(444): E2303 Type name expected
:
: 이런 메세지가 출력이 되는군요.
:
: 혹시 의심가는 내용 있으신분 도와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