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플에서 폼을 여러게 만들려구 합니다.
메뉴얼을 보니 동적 생성으로 폼을 생성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1. File|New|Form 에서 새로운 폼을 만든뒤에
2 . Project|Options|Forms 에서 자동 생성폼 리스트에서 해당 폼을 없애고...
3. ShowModal메소드로 출력한다.
이런 순서인데요..
아래와 같이 했는데
void __fastcall TForm1::Exit1Click(TObject *Sender)
{
TForm2 *Form2 = new TForm2(this);
Form2->ShowModal();
delete Form2;
}
//----------------------------------
[C++ Error] Unit1.cpp(444): E2451 Undefined symbol 'TForm2'
[C++ Error] Unit1.cpp(444): E2451 Undefined symbol 'Form2'
[C++ Error] Unit1.cpp(444): E2303 Type name expected
이런 메세지가 출력이 되는군요.
혹시 의심가는 내용 있으신분 도와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