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34] [질문]폼의 동적 생성...
야매코더 [] 1077 읽음    2007-10-05 11:08
어플에서 폼을 여러게 만들려구 합니다.

메뉴얼을 보니 동적 생성으로 폼을 생성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1.  File|New|Form    에서 새로운 폼을 만든뒤에

2 . Project|Options|Forms       에서 자동 생성폼 리스트에서 해당 폼을 없애고...

3. ShowModal메소드로 출력한다.


이런 순서인데요..
아래와 같이 했는데

void __fastcall TForm1::Exit1Click(TObject *Sender)
{
    TForm2 *Form2 = new TForm2(this);
    Form2->ShowModal();
    delete Form2;
}

//----------------------------------

[C++ Error] Unit1.cpp(444): E2451 Undefined symbol 'TForm2'
[C++ Error] Unit1.cpp(444): E2451 Undefined symbol 'Form2'
[C++ Error] Unit1.cpp(444): E2303 Type name expected

이런 메세지가 출력이 되는군요.

혹시 의심가는 내용 있으신분 도와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50734 [질문]폼의 동적 생성... 야매코더 1077 2007/10/05
50735     Re:[질문]폼의 동적 생성... 장성호 1204 2007/10/05
50736         장성호 님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냉무) 야매코더 993 2007/10/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