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트웨어 플랫폼 개발자인 Ardence사는 최근에 Windows 기반구조를 아무 것도 간섭하거나 변경하지 않고 Microsoft Windows를 제어하기 위한 고성능 확장용으로 구성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RTX의 버전 7.0을 발표했다.
Ardence사는 RTX 7.0은 다중 코어 구조의 지속적인 지원과 더불어 RTX 개발자들에게 Visual Studio 2005와 .Net 2003을 사용하여 Host/Target 디버깅을 지원하는 강력한 신기능을 도입했다고 덧붙였다. Host/Target 디버깅 기능은 개발시스템의 RTX 실행시간 환경으로 실행되는 대상 하드웨어에서 RTSS 어플리케이션의 디버깅을 가능하게 한다. Host/Target 디버깅 기능은 대상에 상주하는 디버그 에이전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디버거를 구동하는 주 컴퓨터와 Ethernet 기반의 역방향 통신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버전에 도입된 추가적인 특징은 Windows Server 2003 지원, Visual Studio 2005 지원, 일단의 확장 명령을 통해 RTX 내부 데이터 구조에 증가된 가시성을 제공하는 RTX Debugger Data Extension, 그리고 개발자에게 총체적인 시스템 CPU 사용 효율의 참된 보기를 제공하는 PerformanceView 등이다. PerformanceView는 2개의 도표를 제공하는데 하나는 RTX, Windows와 시스템 유휴시간의 CPU 사용도를 보여주고 다른 하나는 손쉬운 식별을 위해 강조된 지정 스레시홀드 레벨을 초과하는 인스턴스를 표시하기 위해 마지막 표본추출 기간에 RTX의 최대 소비시간을 보여준다.
Visual Studio 2005와 .Net 2003을 사용하여 Host/Target 디버깅을 지원하는 강력한 신기능을 도입했다고 덧붙였다.
Visual Studio 2005와 .Net 2003에서만 사용하게 만들어서 그렇네용.
언어독립적으로 만든게 아니란 말이겠죠 ㅋ
착한아들 님이 쓰신 글 :
: 다름이 아니오라 Ardenced의 Real Time Extention을 써볼려구 하느데
: VC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 똑같은 C++언어인데 빌더에서는 안되는 이유가 궁급하네용.
:
: 빌더로 RTX를 구현해보신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 혹 다른 회사의 RTX를 써보신분이 계시면 제품정보도 가르쳐 주십시요.
:
: 아침 저녁으로 추운 계절 회원님덜 감기조심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