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04]
RTX(Real Time Extention for Control of Windows)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착한아들
[
]
1185 읽음
2007-10-02
11:15
다름이 아니오라 Ardenced의 Real Time Extention을 써볼려구 하느데
VC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똑같은 C++언어인데 빌더에서는 안되는 이유가 궁급하네용.
빌더로 RTX를 구현해보신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혹 다른 회사의 RTX를 써보신분이 계시면 제품정보도 가르쳐 주십시요.
아침 저녁으로 추운 계절 회원님덜 감기조심하세용~~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9006
+
-
관련 글 리스트
50704
RTX(Real Time Extention for Control of Windows)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착한아들
1185
2007/10/02
50711
Re:RTX(Real Time Extention for Control of Windows)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우랏차차~!!
1718
2007/10/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