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34] Re:엑셀 파일 보기
장성호 [nasilso] 2759 읽음    2007-09-21 10:29
그냥 실행파일이나 아니면 문서파일을 open할때 사용하는
ShellExecute를 써보세요

String sfname="C:\\test.xls";
ShellExecute(0, "open", sfname.c_str(), "", "", SW_SHOWNORMAL);

그럼..


아자! 님이 쓰신 글 :
: opendialog를 사용해서 저장된 엑셀파일을 열었습니다.
:
: 근데 열면 저장된 파일이 열리는게 아니고 새로운 엑셀시트가 열립니다.
:
: 찾아보니까 stringgrid를 사용해서 보여주라고 하는데 그럴경우 폼에 보여주는거던데.
:
: 엑셀파일을 열면 내용이 보이도록 하는 방법은 없나요??
:
:    TVariant  strTitle;
:
:
:    OpenDialog2->Execute();
:
:   ExcelApplication1->Connect();
: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 true); // true 화면에 보임, false 화면에 보이지 않음
:
: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Add());
:
:      //첫번째 워크시트와 연결
: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1));
:
:
:    ExcelWorksheet1->Activate();

+ -

관련 글 리스트
50629 엑셀 파일 보기 아자! 2385 2007/09/20
50634     Re:엑셀 파일 보기 장성호 2759 2007/09/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