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29] 엑셀 파일 보기
아자! [sindihr] 2384 읽음    2007-09-20 14:52
opendialog를 사용해서 저장된 엑셀파일을 열었습니다.

근데 열면 저장된 파일이 열리는게 아니고 새로운 엑셀시트가 열립니다.

찾아보니까 stringgrid를 사용해서 보여주라고 하는데 그럴경우 폼에 보여주는거던데.

엑셀파일을 열면 내용이 보이도록 하는 방법은 없나요??

   TVariant  strTitle;


   OpenDialog2->Execute();

  ExcelApplication1->Connect();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 true); // true 화면에 보임, false 화면에 보이지 않음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Add());

     //첫번째 워크시트와 연결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1));


   ExcelWorksheet1->Activate();

+ -

관련 글 리스트
50629 엑셀 파일 보기 아자! 2384 2007/09/20
50634     Re:엑셀 파일 보기 장성호 2759 2007/09/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