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80]
Re: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금목암
[
iconms1
]
1056 읽음
2007-09-17
10:14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일단 MFC와 VCL을 각각 사용해서 나중에 붙이려는데..
: 문제가 없을까요?
:
: 그냥 제가 MFC를 배우는것이 빠를까요..?
제 생각에도 한가지만 쓰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프로젝트가 ui위주인지 ui는 볼품없어도
기능이나 안정성 위주인지에 따라 사용하는 툴을
고르세요 업그레이드도 고려해야 할테니까
두가지 쓰다 문제 생기면 서로 탓할테니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8740
+
-
관련 글 리스트
50505
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TohnoLyn
1331
2007/09/07
50580
Re: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금목암
1056
2007/09/17
50579
Re: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외랑
1116
2007/09/1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