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일단 MFC와 VCL을 각각 사용해서 나중에 붙이려는데..
: 문제가 없을까요?
:
: 그냥 제가 MFC를 배우는것이 빠를까요..?
MFC를 알고 계시는 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질문하신 의도대로 각각 사용해서 나중에 붙일 수 있습니다만 데이타 전송 및 몇몇 사항에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속편한 방법으로 VCL에서는 dll로 만들어서 주거나, MFC에서 윈도우 표준 dll로 만들어 주면 됩니다.
메인으로 어떤 환경으로 갈 것인지 결정하시고,
일을 어떻게 구분해서 분리할 것인지 잘 판단해서 진행하셔야 뒷탈(?)이 없을 것 같습니다.
메인이 어느쪽이 되던지, 서브로 결정된 환경에서는 메인에 맞도록 지원해줘야겠지요?
하나로 가는 게 속편합니다. 그러나 하나로 가는게 힘들다면 독립적으로 일을 분리시키면 됩니다.
분리 또한 그리 편한 것은 아니지만요,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