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79] Re: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외랑 [] 1116 읽음    2007-09-16 13:50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일단 MFC와 VCL을 각각 사용해서 나중에 붙이려는데..
: 문제가 없을까요?
:
: 그냥 제가 MFC를 배우는것이 빠를까요..?

MFC를 알고 계시는 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질문하신 의도대로 각각 사용해서 나중에 붙일 수 있습니다만 데이타 전송 및  몇몇 사항에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속편한 방법으로 VCL에서는 dll로 만들어서 주거나, MFC에서 윈도우 표준 dll로 만들어 주면 됩니다.
메인으로 어떤 환경으로 갈 것인지 결정하시고,
일을 어떻게 구분해서 분리할 것인지 잘 판단해서 진행하셔야 뒷탈(?)이 없을 것 같습니다.

메인이 어느쪽이 되던지, 서브로 결정된 환경에서는 메인에 맞도록 지원해줘야겠지요?

하나로 가는 게 속편합니다. 그러나 하나로 가는게 힘들다면 독립적으로 일을 분리시키면 됩니다.
분리 또한 그리 편한 것은 아니지만요,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505 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TohnoLyn 1332 2007/09/07
50580     Re: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금목암 1057 2007/09/17
50579     Re:아무래도 MFC를 쓰시는분과 같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외랑 1116 2007/09/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