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드 에디터에 등록은 다른 개념의 작업 같습니다.
하고자 하시는 숫자형 필드에 , 표시는 Object Inspector에서 하는 세팅 작업(Display Format을 , , #, 등으로 변경)을
소스 코드 상으로 직접해주시면 됩니다.
ex) Query1->FieldByName("AAA")->DisplayFormat = ",#";
하는 식으로 필드별로 코드상에서 세팅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질문)
: 테이블을 폼에 특정한 조건을 주어서 동적으로 생성합니다.
: 그래서 테이블 Fields Editor를 실행해서 필드를 등록 할 수가 없었습니다.
: 동적 생성한 테이블 필드도 등록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 그리고 동적으로 생성한 필드의 숫자형 필드에 콤마를 표시하고 싶습니다.
: 그런데 현재 저의 능력으로는 막막하기만 하네요
:
: 부디 여러 고수님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