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36] Re:[질문]동적으로 생성한 테이블의 값을 DBGrid에 표시할때 숫자형 콤마 찍는방법?
danga80 [danga80] 1400 읽음    2007-09-11 15:04
필드 에디터에 등록은 다른 개념의 작업 같습니다.

하고자 하시는 숫자형 필드에 , 표시는 Object Inspector에서 하는 세팅 작업(Display Format을 , , #, 등으로 변경)을

소스 코드 상으로 직접해주시면 됩니다.

ex) Query1->FieldByName("AAA")->DisplayFormat = ",#";

하는 식으로 필드별로 코드상에서 세팅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질문)
:  테이블을 폼에 특정한 조건을 주어서 동적으로 생성합니다.
:  그래서 테이블 Fields Editor를 실행해서 필드를 등록 할 수가 없었습니다.
:  동적 생성한 테이블 필드도 등록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 그리고 동적으로 생성한 필드의 숫자형 필드에 콤마를 표시하고 싶습니다.
: 그런데 현재 저의 능력으로는 막막하기만 하네요
:
: 부디 여러 고수님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523 [질문]동적으로 생성한 테이블의 값을 DBGrid에 표시할때 숫자형 콤마 찍는방법? 이성희 1410 2007/09/10
50536     Re:[질문]동적으로 생성한 테이블의 값을 DBGrid에 표시할때 숫자형 콤마 찍는방법? danga80 1400 2007/09/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