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23]
[질문]동적으로 생성한 테이블의 값을 DBGrid에 표시할때 숫자형 콤마 찍는방법?
이성희
[
]
1410 읽음
2007-09-10
17:51
질문)
테이블을 폼에 특정한 조건을 주어서 동적으로 생성합니다.
그래서 테이블 Fields Editor를 실행해서 필드를 등록 할 수가 없었습니다.
동적 생성한 테이블 필드도 등록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동적으로 생성한 필드의 숫자형 필드에 콤마를 표시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현재 저의 능력으로는 막막하기만 하네요
부디 여러 고수님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8620
+
-
관련 글 리스트
50523
[질문]동적으로 생성한 테이블의 값을 DBGrid에 표시할때 숫자형 콤마 찍는방법?
이성희
1410
2007/09/10
50536
Re:[질문]동적으로 생성한 테이블의 값을 DBGrid에 표시할때 숫자형 콤마 찍는방법?
danga80
1401
2007/09/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