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연한 문제인것 같지만;;;;
혹시 외부 컴퍼넌트를 썼다던가.. 빌드 환경이 다르다던가..
대부분 구버전에서 신버전 이식시의 문제는 VCL 코드 자체의 문제 보다는
컴퍼넌트가 외부 컴퍼넌트 이거나. 프로젝트가 달라서. 빌드 환경이 바껴서...
등이 되겠네요.. 빌더 4.0 을 구입 하시더라도, 문제가 해결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왜 소스를 안준다는거죠? 개발했다면 소스는 당연히 가지고 있어야 할터인데;;
소스있다면 프로젝트 부터 이식하시고, 서드파티 컴퍼넌트다 별도의 컴퍼넌트가 있다면
잘;;; 추가하시고 하나하나 고치다보면 될것 같습니다...;
1. 지금은 구하기도 힘든 4.0 버전을 구할 수 있을까요?
구할수야 있겠지요;;; 어떻게든;;;
2. 6.0이 상위버전인데 왜 4.0 코드가 에러가 나지요?
빌드 환경이 달라서, 컴퍼넌트가 없어서, 프로젝트가 달라서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