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막막한 상황에 처해 인터넷을 떠돌다 이 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시험장비를 콘트롤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최근 윈도가 날아가버렸습니다.
그래서 윈도를 다시 깔고 프로그램을 인스톨해야하는데
장비를 제작했던 회사가 망해버려 인스톨버전을 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해서 현재 다른 곳에 근무하고 계신 개발자님께 연락이 닿아 인스톨버전을 요청하니
컴파일된 프로그램은 가지고 있지 않고, 4.0에서 작성했던 소스코드만 가지고 계시다고 하네요.
헌데 현재 구할 수 있는 6.0 버전에서는 4.0 코드가 에러가 나서 코드의 대폭 수정이 필요하다 합니다.
그래서 수정을 위해 저희에게 큰 비용을 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소스를 받아서 우리가 수정해보겠다. 라니 소스는 공개할 수 없다 하시고요.
4.0 버전을 구해다 주면 컴파일해서 주겠다 하시네요.
검색해보니 옥션에 4.0버전에 59만원에 떠있긴 하던데요.. 믿을 만한건지요..
저로선 4.0 버전을 어떻게든 구해다 드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질문 두가지 드릴께요.
1. 지금은 구하기도 힘든 4.0 버전을 구할 수 있을까요?
2. 6.0이 상위버전인데 왜 4.0 코드가 에러가 나지요?
꼭 도움부탁드립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