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13] Re:Re: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태선 [] 1682 읽음    2007-09-10 12:01
감사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지난번에도 똑같은 질문 올리셨죠?
:
: 시간이 되면 샘플 만들어서 올려볼텐데...
:
:
: 간단히 이론적으로만 먼저 말씀드리면
:
: ListView1CustomDrawItem  이나  ListView1CustomDrawSubItem  이벤트를 이용하여
: 직접 Canvas에 Draw해줘야 합니다.
:
: 직접 draw하는 만큼 Checkbox만 그리면 될것이 아니라
: text도 직접 써줘야 겠죠 적절히 좌표계산해서
:
: 과정은
: 1. Item영역에 FillRect로 전체 색칠하고
: 2. CheckBox그리고
: 3. TextOut으로 Caption 을  그리면 끝
:
: 참고로
: checkbox 그리는 함수는 DrawFrameControl 라는 api가 있습니다.
: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여기 검색하면 나올것입니다.
:
: 그럼
:
:
: 이태선 님이 쓰신 글 :
: : 리스트뷰에서 왼쪽에 텍스트 뷰가 나타나는데 크기가 기본크기라 작습니다.
: :
: :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471 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태선 1251 2007/09/05
50475     Re: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장성호 1640 2007/09/05
50513         Re:Re: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태선 1682 2007/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