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75] Re: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장성호 [nasilso] 1640 읽음    2007-09-05 22:44
지난번에도 똑같은 질문 올리셨죠?

시간이 되면 샘플 만들어서 올려볼텐데...


간단히 이론적으로만 먼저 말씀드리면

ListView1CustomDrawItem  이나  ListView1CustomDrawSubItem  이벤트를 이용하여
직접 Canvas에 Draw해줘야 합니다.

직접 draw하는 만큼 Checkbox만 그리면 될것이 아니라
text도 직접 써줘야 겠죠 적절히 좌표계산해서

과정은
1. Item영역에 FillRect로 전체 색칠하고
2. CheckBox그리고
3. TextOut으로 Caption 을  그리면 끝

참고로
checkbox 그리는 함수는 DrawFrameControl 라는 api가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여기 검색하면 나올것입니다.

그럼


이태선 님이 쓰신 글 :
: 리스트뷰에서 왼쪽에 텍스트 뷰가 나타나는데 크기가 기본크기라 작습니다.
:
: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471 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태선 1251 2007/09/05
50475     Re: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장성호 1640 2007/09/05
50513         Re:Re:리스트뷰의 체크박스 크게 할려고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태선 1683 2007/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