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03] Oracle 연결.....
궁금이... [] 1375 읽음    2007-09-07 17:54
제가 DB를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DB에대한 개념이 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송구스럽지만 시간이 없어서요 급한마음에 여기에 올립니다
사용할 DB는 오라클을 사용할겁니다
최초에 BDE Administrator에서 셋팅은 했습니다
문제는 오라클 클라이언트인데요
어찌 어찌 하다보니까 오라클 서버에 접속은 된것 같은데
프로그램 내에서 BDE Administrator 랑 오라클 클라이언트 접속만 되면
기타 셋팅은 안해도 되나요?
그리고 프로그램 내에서 컨넥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TOAD로 들어갈때는  Database : oracle
                               user         : oracle
                               pw           :  aaa

뭐 이런식으로 셋팅이  되어 있다면 실제로 코딩에선 어떻게 사용해서 컨넥을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여기 저기 찾아봤지만 워낙에 초보라서 설명을 들어도 잘 이해가 안가더군요
앨리어스, ADO, Session 인가 뭔가 정말 어려운 용어들때문에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어린애한테 설명한다고 생각하고 자세한 설명 해주시면 정말루~~~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503 Oracle 연결..... 궁금이... 1375 2007/09/07
50577     Re:Oracle 연결..... 넘초보 2057 2007/09/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