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WebBrowser 컴포넌트를 써야되는거 아니면
IdHTTP 컴포넌트로 하셔도 될 듯 하네요.
저 컴포넌트로 가끔 에러도 나고 해서 전 이걸로 싹 바꿨어요.
IdHTTP 와 Stream 을 이용해서 파일로 저장하죠.
씨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TWebBrowser를 이용하여 HTTP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시 다운로드 경고창 안나오고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여러가지 조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
: [EX. WebBrowser1.Navigate(' http://domain.com/filename.z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