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59] Re:Re: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내용 무)
유저 [] 1216 읽음    2007-09-04 16:35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1. C++이라는 의미에서는 사용법이 99% 같고, MFC vs VCL 이라는 측면에서는 다릅니다.
: VCL 에서 기본적으로 창은 TForm 을 상속받아서 만듭니다
:
: 2. 객체지향에대한 능력이 좋다면 얼마 안걸리고 안좋다면 오래걸립니다
:
: 3. 2006은 6.0의 후속버젼입니다. 현재 2007 까지 나와 있습니다.
:
: 4. 어지간한건 다 동작 하지만, 보장은 못합니다
:
: 5. Vista 에 맞게 짜면 잘 동작 합니다
: 유저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MS visual c++만 쓰다가...  C++ builder로 짠 참고 소스코드가 있어서 c++ 빌더 써볼까해서 문의 드립니다.
: :
: :
: : 1. MS visual c++과 사용법이 많이 틀린가요? MS는 CDialog에서 상속받아서 class 만드는식이잖아요.. C++ 빌더도 같은지해서.. class 상속받는거부터 c++ 빌더랑 틀린지해서...
: :
: : 2. C++ builder 배우는데 시간 오래걸리나요? Visual C만 써봤고, C++ builder는 본적도 없습니다.
: :
: :
: : 그리고 c++ 버전이...
: :
: : 3. C++ Builder 6.0 이란것도 있고, Builder 2006 이란 것도 있던데.. 같은건가요?
: :
: : 4. 그리고 c++ builder 2007이 나왔던데.. 6.0버전에서 짠 프로그램을 코드변환없이 다 제대로 동작하나요?
: :
: : 5. 6.0으로 짠 프로그램이 Vista 운영체제에서도 동작하나요?
: :
: :
: : 초보자라 궁금한게 많네요..
: :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452 C++ 사용 및 버전 문의 유저 1286 2007/09/04
50459         Re:Re: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내용 무) 유저 1216 2007/09/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