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1. C++이라는 의미에서는 사용법이 99% 같고, MFC vs VCL 이라는 측면에서는 다릅니다.
: VCL 에서 기본적으로 창은 TForm 을 상속받아서 만듭니다
:
: 2. 객체지향에대한 능력이 좋다면 얼마 안걸리고 안좋다면 오래걸립니다
:
: 3. 2006은 6.0의 후속버젼입니다. 현재 2007 까지 나와 있습니다.
:
: 4. 어지간한건 다 동작 하지만, 보장은 못합니다
:
: 5. Vista 에 맞게 짜면 잘 동작 합니다
: 유저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MS visual c++만 쓰다가... C++ builder로 짠 참고 소스코드가 있어서 c++ 빌더 써볼까해서 문의 드립니다.
: :
: :
: : 1. MS visual c++과 사용법이 많이 틀린가요? MS는 CDialog에서 상속받아서 class 만드는식이잖아요.. C++ 빌더도 같은지해서.. class 상속받는거부터 c++ 빌더랑 틀린지해서...
: :
: : 2. C++ builder 배우는데 시간 오래걸리나요? Visual C만 써봤고, C++ builder는 본적도 없습니다.
: :
: :
: : 그리고 c++ 버전이...
: :
: : 3. C++ Builder 6.0 이란것도 있고, Builder 2006 이란 것도 있던데.. 같은건가요?
: :
: : 4. 그리고 c++ builder 2007이 나왔던데.. 6.0버전에서 짠 프로그램을 코드변환없이 다 제대로 동작하나요?
: :
: : 5. 6.0으로 짠 프로그램이 Vista 운영체제에서도 동작하나요?
: :
: :
: : 초보자라 궁금한게 많네요..
: :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