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MS visual c++만 쓰다가... C++ builder로 짠 참고 소스코드가 있어서 c++ 빌더 써볼까해서 문의 드립니다.
1. MS visual c++과 사용법이 많이 틀린가요? MS는 CDialog에서 상속받아서 class 만드는식이잖아요.. C++ 빌더도 같은지해서.. class 상속받는거부터 c++ 빌더랑 틀린지해서...
2. C++ builder 배우는데 시간 오래걸리나요? Visual C만 써봤고, C++ builder는 본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c++ 버전이...
3. C++ Builder 6.0 이란것도 있고, Builder 2006 이란 것도 있던데.. 같은건가요?
4. 그리고 c++ builder 2007이 나왔던데.. 6.0버전에서 짠 프로그램을 코드변환없이 다 제대로 동작하나요?
5. 6.0으로 짠 프로그램이 Vista 운영체제에서도 동작하나요?
초보자라 궁금한게 많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