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44] ms visual c++에서 만들어진 dll / lib을 사용할때..
charas [charas] 1951 읽음    2007-08-22 09:31
MS Visual C++에서 만들어진 dll / lib 을 사용할 때
아래의 두가지 방법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 1. coff2omf  ms_input.lib  bcb_output.lib
: 2. implib -c -a  bcb_output.lib  ms_input.dll

이 두가지 방법의 차이가 뭔지요? 물론 소스파일이 lib냐 dll 이냐 정도는 말고요..
좀 원론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어떤 방법이 더 유용한지, 정확한 사용법 정도가 알고 싶습니다.
볼랜드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하고 있어서 잘 모르는게 많습니다..^^;;
그리고 이 두가지 방법으로도 link 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지요?
제 주위에 사람들이 2번 방법으로 성공한 경우가 있는가 하면 1,2번 방법을 다해도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말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344 ms visual c++에서 만들어진 dll / lib을 사용할때.. charas 1951 2007/08/22
50355     Re:ms visual c++에서 만들어진 dll / lib을 사용할때.. 전재득 2095 2007/08/23
50371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charas 1602 2007/08/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