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가 깔려있지 않은 다른 컴에서 실행해 보니,
별다른 제약없이 잘 실행 되구요..
처음 실행했던 컴의 시리얼포트 자체의 문제인 듯 합니다..
그 컴만 안 되는 걸 보니..
근데, 그럴수도 있는 건가요?? 하는 작은 의문이;;
참고로 os 환경은 모두 xp입니다..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Lina 님이 쓰신 글 :
: : 초보 프로그래머인데요..
: : CPort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시리얼통신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 포트 오픈을 하고,
: : ComPortCardReaderRxChar 함수에서 ReadStr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읽어와서,
: : EditBox에 뿌려주는데요..
: :
: : 분명, 제 컴에서는 프로그램이 잘 돌아가요..
: : 근데 빌더가 깔려 있지 않은 PC에서 실행파일로 실행시키면,
: : 무슨 문제인지.. EditBox에 값들이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 : (16자리의 숫자로 나와야 하는데.. 이상한 두자리 값으로 나와요ㅠ)
: :
: : 저 함수에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
: : 따로 어떤 dll이나 lib 파일을 필요로 하는건지..
: :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어요..ㅠ_ㅠ
: : 분명 빌더가 있는 프로그램에선 제대로 된 값이 나오는 걸 보면,
: : 제가 무슨 잘못을 한 것 같진 않은데.. ㅠㅠ
: :
: :
: : 고수님들, 제게 도움을 주세요.. 흑..
:
: 작성한 pc에서 라이브러리 포함해서 컴파일해 exe 파일 만들면 다른것에서도
: 돌아갑니다 만약 이게 안된다면 os환경이 틀리거나 할 경우 생깁니다
: xp에서 만든것은 95,98에는 안됩니다
: 반대로 win 2000 환경에서 만든것이 xp에서 부분적으로 에러 날수 있습니다
: os에 맟춰서 나누거나 조정 해주셔야 합니다
|